안나카 아오키타우라승 자동차 유리 발수 코팅 시공은 디테일러 이름으로 문의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평택디테일러명입니다.

디테일러명 평택점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안청로2길 14-19 상가 1층

오늘은 비오는 날 안전한 운전을 위해 필요한 발수 코팅 시공에 대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도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안중 발수 코팅이란 유리 표면에 코팅제를 발라 얼룩이나 빗방울이 머물지 않고 바로 흘러내리도록 하는 시공입니다.그만큼 시야 확보가 좋고 차량 관리 세차가 좋은 시공입니다. 소나타 디지 발수 코팅

소나타 엣지 발수 코팅 시공입니다.바이퍼스 글라스 코팅 제품을 사용하여 자동차 유리를 전체적으로 코팅해 줍니다.

청북 발수 코팅 시공을 하기 전에 차량 유리를 깨끗하게 하기 위해 유막 제거를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유막 제거 후 극세사 수건으로 탈지 작업까지 마치면 바이패스 글라스 코팅 제품을 도포해 줍니다.

차량 전체 유리에 모두 코팅제를 도포하고 있습니다.경화시간을지켜서버핑작업을해주기때문에전체적으로한번에작업하는것이아니라나눠서작업을해줍니다.경화해야 오랫동안 코팅이 유지되기 때문에 계절, 온도 습도에 따라 경화 시간을 다르게 정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초기 발수력을 확인하기 위해 물을 뿌려 보았습니다.물방울이 뚝뚝 맺혀 흐르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차가 달리면 그 속도로 와이퍼를 작동시키지 않아도 물방울이 날아갑니다.그만큼 시야 확보가 용이하기 때문에 비오는 날은 더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게 됩니다.지금까지 쏘나타 차량의 포승 발수 코팅 시공이었습니다. 아반떼AD발수코팅시공

아반떼 AD 발수 코팅 시공입니다.안중 발수 코팅 시공을 하기 전에 차량의 유막 제거는 필수입니다.유막이란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요소로 유층, 먼지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물로는 지울 수 없기 때문에 유막 제거제를 사용하여 제대로 제거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사진은 왼쪽은 유막을 제거하지 않았고 오른쪽은 유막을 제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유막이 있으면 물을 뿌렸을 때 물이 자동차 유리에 달라붙어 지저분하게 흐르는 모습을 나타내 버립니다.이런 상태에서 발수 코팅을 하면 효과가 낮아지고 지속력도 짧아집니다.

아반떼AD 차량은 유막이 조금 심한 편으로 광택기계를 사용해 유막을 제거해 줍니다.일반적으로 손을 사용하여 제거하지만 심한 경우 광택기로 다시 기름막을 제거합니다.

유막을 제대로 제거하면 청북 발수 코팅의 효과가 높아집니다.또한 지속력도 길어지기 때문에 적당히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유막 제거가 잘 됐는지 확인하려고 물을 뿌려봤어요.유막이 모두 사라진 차량은 친수형으로 바뀌기 때문에 뒤죽박죽한 형태를 그리지 않고 그대로 흘러갑니다.유리에 물이 전혀 달라붙지 않는지 사진으로 확인해 주세요.지금은 바이퍼스 글라스 코팅 제품을 사용하여 유리에 도포하고 있습니다.코팅 제품이 딱딱하게 경화되도록 시간을 지켜 배핑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안전한 시야 확보는 물론 차량에 오염이 묻었을 때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한번 시공을 해보신 분들은 정기적으로 시공을 받고 있습니다.그만큼 편리하고 장점이 많다고 할 수 있겠네요.초기 발수력을 확인해보니 시공이 잘 된 것 같습니다.물방울이 뚝뚝 맺혀서 흘러내리는 모습을 확인해 주세요.유막이 형성된 차량은 와이퍼를 사용해도 깨끗하게 닦이지 않습니다.유막을 제거한 후 발수 코팅 시공까지 마친 차량은 와이퍼를 하지 않아도 물방울이 날아가고 와이퍼를 사용하면 더욱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지금까지 아반떼 AD 차량의 유막 제거 후 발수 코팅 시공이었습니다. 쏘렌토 MQ4 발수코팅쏘렌토 MQ4 발수코팅 시공입니다.유막은 차가 도로를 주행할수록 더 많이 쌓입니다.유막이라고 하는 것은 유층, 먼지층에서 배기가스, 미세먼지, 벌레, 아스팔트 타르 등이 유리에 붙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당연히 물과는 섞이지 않기 때문에 물이 닿았을 때 지저분하게 달라붙어 퍼지는 거죠.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운전자의 시야가 방해되며, 특히 비오는 날은 더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유막의 정도를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유리에 물을 뿌려 보았습니다.흩어진 모양이 가득한 것이 전체적으로 유막이 많이 형성되어 있습니다.유막 제거제를 사용해서 유막을 제거해줬어요.유막을 확인하기 위해서 다시 한번 물을 뿌려봤어요.아직 곳곳에 유막이 남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광택 기계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유막을 다시 제거하고 있습니다.포승 발수 코팅 시공 전 유막 제거는 1세트와 같이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함께 했을 때 그 효과가 좋고 유지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지금은 더럽고 그림이 그려지는 곳도 없고 물이 그대로 흐르고 있어요.전체적으로 유막이 모두 제거된 것으로 보입니다.이렇게 깨끗해지면 안중 발수 코팅 시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바이퍼스 글라스 코팅제를 유리에 전체적으로 도포했습니다.단단하게 코팅되도록 경화 시간을 지켜 버핑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찌꺼기가 남지 않도록 극세사 수건을 사용하여 버핑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경화를 장시간 시키면 버핑 작업이 어려워지므로 온도 습도에 따라 시간을 정해 버핑 작업을 해줍니다.유막을 제거하고 발수코팅까지 마친 쏘렌토 MQ4 차량입니다.아무래도 보기까지 더 깨끗하게 맑은 상태입니다.아오키타 발수 코팅 시공은 비오는 날 그 효과를 제대로 체감할 수 있습니다.또한 오염이나 벌레 사체가 부착되었을 때의 발수력으로 쉽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한번 시공하신 분들은 계속 재시공을 받는 만큼 장점이 많은 시공이라고 생각합니다.한겨울을 제외하고는 사계절 비가 내리는 만큼 발수코팅 시공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운전을 경험하세요^^지금까지 평택 디테일러 이름이었습니다.고마워요^^https://www.youtube.com/shorts/LX8Bjelmtt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