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환자분들도 주문하시는 닭가슴살육수입니다.

암환자분들도 주문하시는 닭가슴살육수입니다.

안녕하세요~~ 안심하고 암환자도 마실 수 있는 닭가슴살육수를 만드는 엄마손입니다.

토종닭발입니다.

오랜만에 토종닭발로 닭발 만드는 가공일지를 올리는 것 같아요.꾸준한 사랑으로 일주일마다 만들어 닭단풍이 됩니다.가끔 일주일이 넘을 때도 있어요.^^너무 솔직하죠?^^

깔끔하게 손질한 닭가슴살이 주재료입니다.

산란 후 닭에서 나온 닭 전갱이가 아닌 토종 닭 전갱이가 주재료입니다.당연히 가격 차이도 있지만 현지 닭가슴살만 고집하고 있습니다.

닭가슴살을 먹는 과정

어머님 손닭발육수는 주로 암환자분들이 주문해주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그래서 더 신경써서 만들고 있습니다. 세척-> 손질-> 재세정 부자재세척-> 혼합달이기-> 착즙-> 살균-> 포장적당 순서로 만들어집니다.

대추도 국내산, 모든 재료가 국내산입니다.손이 많이가는 핸드메이드 닭가슴살육수입니다~~~ 그래도 저를 믿고 주문해주시는것에 너무 감사드리며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살짝 데쳐서 흐르는 물에 씻다토종닭발입니다.물론 국내산이죠~~당당하게 토종닭가슴살이라고 할 수 있죠.피를 제거하고 끓는 물에 살짝 데칩니다.닭가슴살 1차 세척다시 떠서 흐르는 물에 씻습니다~ 그 후 양파와 대추, 생강을 넣고 푹 삶습니다.국내산 신선한 양파 사용영양가득 대추도 듬뿍 넣어서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데워서 드시기만 하면 돼요.닭발은 암 환자분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찾으시지만 매일 끓여드시긴 어려울 것 같아요.닭가슴살과 대추, 양파, 생강을 넣고 끓입니다.그래서 엄마 손이 대신 푹 끓여드릴게요.드셔도 되고 매일 닭가슴살 삶는 냄새를 맡을 필요는 없어요.제가 만든 양파, 생강, 대추를 넣은 닭단풍즙은 어떠신가요?국산 닭가슴살입니다.깨끗한 곳에서 만들겠습니다.당연히 만드는 과정도 예쁘고~~~ 집에서 만드는 것처럼 잘합니다.깔끔한 포장지, 건강한 닭가슴살육수, 선물로도 좋습니다.암 환자분께 선물하셔도 됩니다.약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저장 온도에 따라 굳어지는 닭가슴살육수진하게 잘 삶아서 젤리처럼 굳어있어요.닭발이 적게 들어갔으면 뭉치지 않겠죠?다만 더운 여름에는 굳지 않고 냉장고 안에 들어가면 굳어집니다.^^환경호르몬에 안전한 포장지 사용모르시는 분들은 왜 닭발이 굳어 있냐고 물어보시는데 젤리처럼 되어 있는 게 진한 거죠.^^주문은 네이버에서 엄마손건강즙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365일 24시간 주문 가능합니다.모르시는 분들은 왜 닭발이 굳어 있냐고 물어보시는데 젤리처럼 되어 있는 게 진한 거죠.^^주문은 네이버에서 엄마손건강즙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365일 24시간 주문 가능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